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충청북도교직원복지회관

사용안내 한눈에 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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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청북도교직원복지회관 사용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담당자 정보
구분 현직교직원 퇴직교직원
회원가입 EPKI 인증 퇴직증명원(또는 공무원연금수급증) 팩스 제출
퇴직교직원의 경우 제출서류 관리자 승인 후 예약 서비스 사용 가능
사용 대상 전국교육감 소속 현직교직원 / 충북교육감 소속 퇴직 교직원
사용 가능시설 4인실(13실) 및 10인실(7실)  
예약(신청)방법 회원가입 후 온라인상으로만 예약 가능(유선 및 게시판 등 불가)
예약신청기간 매월 1~3일(3일간)
예약시스템
  1. 1차컴퓨터 자동랜덤 추첨
  2. 2차1차 추첨 후 잔여객실 선착순 접수, 승인
  1. 1차컴퓨터 자동랜덤 추첨
  2. 2차1차 추첨 후 잔여객실 선착순 접수, 승인
예약 취소 포인트 기준에 따라 운영
포인트제도 바로가기
 
사용료 수납 입실 당일 카드결제 (현금 불가)
사용료 4인실 : 20,000원, 10인실 : 30,000원 (※ 충북 외 타시도 교직원은 4인실 30,000원, 10인실 40,000원)
사용 (신청)한도 월 1회 / 2박 이내, 4인실은 2실, 10인실은 1실 (1회 사용 시 2박 3일 기준 연속사용만 가능)
  • ※ 타시도 교직원은 하계성수기간 및 추첨기간 신청불가(잔여객실만 신청 가능)
  • ※ 타시도 교직원은 주말(금,토,일) 신청불가, 목요일과 공휴일 2일전에는 1박 2일만 신청가능
  • 입실시 제출 서류
    • 교직원 본인 입실시 : 신분증
    • 교직원 가족만 사용 시 :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등 + 입실자 신분증

    ※ 가족의 범위: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/ 단, 자녀는 예약자 교직원 동반하지 않을 경우 입실 불가

    예약취소
    • 예약 취소 버튼 클릭 시 자동 취소 및 유선 취소 가능
    • 취소시점에 따라 포인트 감점 및 사용료 발생
    휴관일 설, 추석 연휴일 및 특별한 사유로 관장이 지정한 날